top of page

현대판 악마를 보았다 | 쯔양 사이버렉카 : 성폭행 협박


쯔양, 가세연 고소…“허위사실 유포로 2·3차 피해 극심
이제보니 멍을 달고 살았던 쯔양…“4년간 매일 맞으며 먹방 방송
쯔양 측 “카라큘라 고소 대상에서 일단 제외, 확인되면 추가 고소
돈줄 끊긴 유튜버 전국진 , 카라큘라 “쯔양 사정 몰랐다”
홀로 감당하려 했는데”…쯔양, 구제역·전국진 등 고소

이제는 전 국민이 아는 사건 !! 쯔양 vs 사이버렉카 연합 + 전 소속사 대표의 성폭행


최초 사건 개요 :

먹방 유튜버 쯔양이 ‘사이버 레커’ 유튜버들로부터 협박을 받아왔다는 의혹이 제기되어 저희 PBG파워볼 뉴스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사건 경위:


시민 A씨로부터 쯔양과 그의 법률대리인인 태연법률사무소의 김태연 변호사 등을 무고 등 혐의로 수사해달라는 내용의 고발장이 접수되었습니다.

쯔양 측이 최근 방송 등을 통해 ‘사이버 레커’ 유튜버들을 고소한 취지를 밝히는 과정에 일부 허위 사실이 포함돼있었다는 주장이 있습니다.



쯔양 성폭행 해명 동행파워볼 pbg파워볼

쯔양, 구제역, 카라큘라 관련 사건 요약


최근에 유명 유튜버 쯔양을 협박한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구제역, 카라큘라, 전국진 등 이른바 ‘사이버 렉카’ 유튜버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저희 PBG파워볼 뉴스 에서는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은 내용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 수익 중지 조치 : 유튜브 관계자는 해당 유튜버들이 유튜브 플랫폼 밖에서 유튜브 커뮤니티에 해가 되는 행동으로 크리에이터의 책임에 관한 정책을 위반했다고 판단하여 카라큘라 미디어, 전국진 및 구제역 채널의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 참여를 정지했습니다. 이로 인해 해당 채널들은 유튜브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 쯔양의 주장 : 쯔양은 구제역, 카라큘라, 전국진에게 사생활 폭로를 빌미로 협박 당했다고 주장하며 이들을 검찰에 고소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의 우려 :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선정적이고 폭력적인 콘텐츠로 돈을 버는 유튜버들에 대한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먹방 유튜버 쯔양 - 최근 해명 영상을 통해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제기한 의혹에 대해 반박


이 영상에서 쯔양은 여러 가지 논란에 대한 해명을 제시했는데요

저희 PBG파워볼 뉴스 에서는 그 중에서도 명의도용, 성폭행, 탈세, 유흥업소 근무와 관련된 내용을 다루었습니다.





쯔양 현재 어떤 논란에 집중되어 있나요 ?

  1. 성폭행과 임신 중절 수술 쯔양은 전 남자친구인 전 소속사 대표가 자신을 성폭행하고 여러 차례 폭행한 증거가 담긴 녹음파일과 녹취록을 공개했습니다. 이로 인해 임신 중절 수술을 받게 된 이유와 A씨와 결별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2. 명의도용 저희 PBG파워볼 뉴스 에서 알아본 결과 쯔양은 명의도용에 대해서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병원에서 수술을 받게 된 이유와 관련하여 명의도용이 확인된다면 그에 따른 처벌을 받겠다고 말했습니다.

  3. 탈세 의혹 쯔양 측 주장으로는 전 대표가 개인 계좌와 세무 처리를 모두 관리했다고 주장했으며, 세무조사 때 탈세 의혹이 있었다고 전했다고 저희 PBG파워볼 뉴스에서는 확인했습니다

  4. 유흥업소 근무 쯔양은 전 대표의 강요로 유흥업소에서 일을 시작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가세연 등 사이버레커 유튜버들의 지적을 반박했습니다.

현재 논란과 사건 진행 현황

현재 유튜버 구제역은 구속 상태이며 함께 사건에 연류된 사이버 렉카 연합 카라큘라 등 그리고 전 소속사 대표와 공모한 변호사 등은 8월 2일 구속영장 심사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쯔양은 이러한 내용을 자세히 설명하며 최종적으로 가세연에 의한 피해가 크다고 언급하며

논란 속에서 자신의 입장을 밝히고자 녹취록과 사건증명증거물 등이 포함된 쯔양의 해명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쯔양 협박’ 유튜버 사건 수원지검으로…"신속·엄정 수사
쯔양 측 “전 남친, 2차 고소 중 극단적 선택으로 형사사건 종결
쯔양 과거 폭로한 적 없다” 전 남친 유서 일부 공개
쯔양 측 “카라큘라 고소 대상에서 일단 제외, 확인되면 추가 고소
수원지검, 서울중앙지검에 유튜버 ‘쯔양 협박’ 사건 이송 요청


<PBG파워볼 뉴스> 더많은뉴스 보러가기




Comments

Rated 0 out of 5 stars.
No ratings yet

Add a rating
bottom of page